Q. 프리패스 환급 및 연장 조건 (21.04.13~22.08.31 am.11 전 구매)
■ 프리패스 환급반의 환급조건- 합격인증반 (2021.04.13~2022.08.31 오전 11시 이전 구매 )
[ 유의사항 ]
- 수강 종료일 or 다음날부터 30일 내에 공기업에 합격한 것을 인증하는 경우, 현금 환급이 진행됩니다.
* 환급조건 미달로 인한 재신청도 최초 환급신청기간 (수강 종료일 다음날 부터 30일) 내 완료해주셔야 합니다.
- 환급, 연장 대상 기업의 경우, 수강기간 내 ‘알리오’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기업에 한합니다.
- 정규직 채용에 한하며, 채용형 인턴의 경우 기간 내 정규직 전환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계약형태가 ‘정규직’으로 명시되어 있어야만 가능)
- ‘최종합격후기’ 를 작성하신 후, 환급 신청시 ‘해당 게시글 URL’ 및 ‘인증 자료’ 를 업로드해주셔야 합니다.
- 모든 환급금은 실제 결제 금액에서 해당 금액에 대한 22%의 제세공과금이 제외됩니다.
- 200% 합격 환급반은 2021.04.13일 기준 판매 종료되었습니다.
<참고>
알리오: http://www.alio.go.kr/home.do
합격후기 게시판: https://bit.ly/2Uv9Nl4
(프리패스 환급 신청하지 않은 경우) specup1234@naver.com 이메일로 제출
(프리패스 환급 신청한 경우) 신청 시 제출한 서류로 처리
※ 합격 인증방법 (아래 조건을 모두 완료해주셔야지만 최종 합격으로 인정됩니다)
① 수강기간내 합격한 고용보험 가입내역서 준비
- 근로복지공단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에 접속하여 스캔하여 파일로 제출 (환급신청 시 첨부하여 제출)
- 고용산재보험 토탈서비스 접속 → 일반근로자유형선택 후 로그인(공인증서 필수) → 증명원 신청/발급 선택
→ 고용 산재보험 자격이력 내역서 클릭 → 조회할 보험 구분 "고용" 선택 후 조회
② 위포트 최종 합격 후기 게시판에 후기 작성
※ 최종합격 후기 작성 양식 :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SxzP14/4668474
(프리패스 환급 신청하지 않은 경우) specup1234@naver.com 이메일로 제출
(프리패스 환급 신청한 경우) 신청 시 제출한 서류로 처리
* 합격인증 자료는 최종합격 통보메일, 기업 홈페이지 내 합격 여부 조회결과 이미지 등 이며, 아래 조건을 모두 포함하여야 합니다.
- 본인 확인이 가능하여야 함
- ‘알리오’ 에 공공기관으로 지정된 기관명 명시
- 최종합격여부 명시
- 프리패스 기간 이내에 합격했다는 날짜 or 분기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ex. 응시날짜, 2021하반기, 2022상반기 등...)
③ [마이페이지 - 기간 만료 컨텐츠 - 환급반] 메뉴에서 [환급신청 하기] 버튼 클릭
④ 환급신청 시, 고용보험 가입이력 내역서 1부 & 최종합격한 기업의 최종합격 통보 파일 제출
(기본 필수제출!!)
※ 예시 : 최종합격 통보 메일, 기업 홈페이지 내 합격여부 조회 결과 이미지 등
- K기업 고용보험 가입이력내역서 1부 + K기업 합격인증 파일 = 인정
[ 환급대상 ]
1. 수강기간 이내 공기업 합격 후, 합격 인증 및 합격 후기를 남긴 회원
- 최종합격 + 합격후기 남기면 100% 환급 가능
2. 연장 기간 내 : 최초 수강기간 내 합격만 환급 가능 (연장 시 환급 불가)
[ 환급신청 유의사항 ]
- 수강회원 이름과 합격자명이 동일해야 하며, 회원 명의의 통장으로만 환급됩니다.
- 제출한 신분증은 환급금 신청 시, 본인 확인 용도로만 사용됩니다.
- 인증자료 첨부는 반드시 jpg, png, gif, zip 확장자로 제출하세요.
- 연락처 오기입으로 인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 환급 신청 기간은 별도로 고지하지 않습니다.
- 환급 서류를 가이드대로 제출하지 않을 시 별도 연락은 드리지 않습니다.
- 환급 신청 기간이 종료될 때까지 미제출된 경우 환급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환급 진행은 신청일로부터 최대 30일까지 시간이 소요되며, 신청순으로 순차 지급됩니다.
————————————————————————————————————————————————————
[ 수강기간 연장 안내 ]
12개월 합격환급반 이용 시, 연장 신청이 가능합니다.
수강기간 내 시험에 응시하였으나, 공기업에 필기/면접/최종 합격하지 못한 경우,
(필기/최종 - 정규직, 계약직, 채용형 인턴만 해당하며 체험형 인턴, 일용직, 기간제근로자 등은 해당 없음) 6개월 추가 연장 해드립니다.
※ 고용 형태는 채용공고명에 기재된 글자 그대로 구분함
※ 서류 불합격 및 체험형 인턴에 대한 필기/면접 불합격은 연장 불가합니다.
★ 연장 가능한 공공기관은 알리오>공공기관 현황에 등록된 기관만 가능합니다. (서울교통공사 연장 불가)
https://www.alio.go.kr/guide/publicAgencyList.do
★ 연장 조건 달성 시, 6개월씩 무제한 연장 가능합니다.
★ 수강 기간 연장 1회 당, 핵심분석자료 인쇄는 연장기간 내 총 5회 인쇄 할 수 있으며,
이전 최초 수강기간 내 잔여 인쇄횟수는 '초기화' 됩니다.
★ (추가 연장시에도 동일)시험 미응시/결시자에게는 연장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 불합격 인증화면은 각 기업의 결과메일,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연장신청 기간 전 미리 준비 부탁드립니다.
★ 불합격 인증 후 추가 이용기간 연장이 완료된 이후에는 환급신청이 불가합니다.
★ 수강회원 이름과 불합격자가 동일해야 합니다.
* 불합격 인증자료 *
- 본인 확인이 가능한 이름 또는 생년월일 등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필기, 면접 등 ‘어떤 전형’ 에서 ‘불합격’ 했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어야 함
- 응시한 기업이 알리오에 등록된 공공기관이어야 하며, 기업명이 함께 포함되어 있어야 함
* 필기/최종 불합격 인증화면 캡쳐본인증자료 첨부는 반드시 jpg, png, gif, zip 확장자로 첨부해 주시길 바랍니다.
* 프리패스 기간 이내에 응시했다는 날짜 or 분기가 포함되어 있어야 함. (ex. 응시날짜, 2021하반기, 2022상반기 등...)
불합격 인증은 수강기간 종료일 or 종료 후 30일(총 30일 간)
[마이페이지] → [기간 만료된 컨텐츠] → [환급반] → [연장신청] 버튼을 클릭한 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연장신청기간 내(수강기간 종료일 or 종료 후 30일) 연장신청(재연장 신청 포함)을 하지 않으면,
프리패스 수강은 종료되며 연장처리는 불가합니다.
연장은 매월 1일/15일에 일괄 연장처리 해드립니다.
1) 매월 1~14일 신청자: 15일 연장처리
2) 매월 15~31일 신청자: 1일 연장처리
3) 연장 처리일자가 휴일인 경우, 다음 평일에 처리됩니다.
1:1 상담문의 | 평일 19시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작성자 위포트 매니저
신고글 Q. 프리패스 환급 및 연장 조건 (21.04.13~22.08.31 am.11 전 구매)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