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버튼

Q. 출석환급반 *출석미션 유의사항 1*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mAgO73/4511522

■ 프리패스 환급반의 출석체크는 동영상 강의를 PC로 30분 이상 수강한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 반드시 하단의 출석체크 관련 유의사항을 꼼꼼히 확인하셔서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프리패스 환급반의 출석체크를 하기 위해서는 매일 동영상 강의를 30분 이상 수강한 뒤,

자정이 되기 이전에 [✓ 출석체크하기] 버튼을 직접 눌러 완료가 되어야 합니다.

- PC이외의 기기(모바일, 태블릿, 서피스 등)를 사용할 시에는 출석 시간이 인정되지 않습니다.

- 모바일 기기는 단순 시청만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에서 수강을 했더라도 출석체크를 할 수 없습니다.

2. 홈페이지 로그인 후 [나의 강의실]에서 이용하고 있는 프리패스 환급반을 확인 합니다.

3. [나의 강의실 - 환급반] 상단에서 "금일 수강시간"이 30분 이상 반영된 것을 확인하고, [✓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클릭 합니다.

1) 수강 시간이 30분 미만일 때, 출석 버튼 클릭 했을때 확인 되는 오류 메세지 

“출석 체크 실패!! 강의를 30분 이상 수강해야 출석 체크가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 출석체크  정상 처리 다시 출석 버튼 클릭하면 나오는 메세지

 이미 00:00:00 에 출석체크 하셨습니다. (출석체크 버튼을 클릭한 시간이 보여짐)

 

4. [출석체크 확인] 창이 팝업되고, 당일 날짜에 "출석완료" 도장이 찍혔는지 확인합니다.

 

5. 당일 날짜에 "출석완료" 도장 찍힌 것이 확인되면 정상 출석 처리 것입니다!

6. 배속 수강으로 30분을 수강하여 출석체크 된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실제 수강 시간만 인정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추가 유의사항

▶ 자정 (00:00)시에 임박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하실 경우, 출석체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동영상 강의 수강 시간이 조금이라도 부족하여 출석체크가 되지 않을 후 있습니다.

- [나의 강의실] 접속과 [✓ 출석체크 하기] 버튼 클릭까지 소요되는 시간이 있어 페이지 전환중 날짜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환경에 따라 출석이 완료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출석완료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 PC환경의 문제로는 출석 보정이 불가합니다.

▶ 본인 부주의로 인해 출석체크를 하지 못한 경우에는 출석을 인정할 수 없습니다.

- 강의 수강을 하셨더라도, 고객님께서 출석체크를 못하신 것에 대해서는 출석 보정이 불가합니다.

** 출석체크 관련 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문의사항에 대한 화면 캡쳐(스크린샷)를 해주신 뒤

하단에 1:1 상담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1:1 상담문의 | 평일 19시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위포트 매니저

신고글 Q. 출석환급반 *출석미션 유의사항 1*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