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Q. #8664 오류 - '시스템 시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위포트 매니저
2020.07.06 19:32
조회 227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mAgO73/4511458
■ 수강하는 PC의 시간이 현재 표준시와 다르게 설정되어 있는 경우
PC의 날짜와 시간이 부정확할 경우 컨텐츠 재생 시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날짜 / 시간을 아래와 같이 표준 시간대로 설정해 주세요.
① [시작 - 제어판 - 날짜 및 시간] 순으로 클릭 또는 [시작 - 제어판 - 시계, 언어 및 국가별 옵션 - 시간 및 날짜설정] 순으로 클릭
- WINDOW 10의 경우 [시작 - 설정 - 시간 및 언어 - 날짜 및 시간 - 추가 날짜, 시간 및 지역 설정 - 시간 및 날짜설정] 순으로 클릭
② 위와 같은 화면에서 현재 시간이 정확하지 않거나, 표준 시간대가 현재 거주 위치와 일치하지 않을 경우
날짜와 시간을 수정한 다음 상단의 [인터넷 시간] 탭 클릭
③ 위와 같은 화면에서 [설정변경] 클릭
④ 위와 같은 화면에서 [인터넷 시간 서버와 동기화]에 체크되어 있는지 확인 후 [지금 업데이트] 버튼 클릭
1:1 상담문의 | 평일 19시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위포트 매니저
신고글 Q. #8664 오류 - '시스템 시간이 정확하지 않습니다.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