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포트][엔지닉]스마트팩토리 AI 품질관리 빡공스터디 55기 후기
익명
2026.06.22 18:17
조회 4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SxzP14/131946488
품질관리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 싶어서 해당 스터디를 신청하게 되었다
총 3일동안 스터디가 이루어지고,
일차에 맞는 강의를 들으면 된다.
공부 자료도 주어지기 때문에 힘들게 필기할 필요 없이 ppt를 보고 필기하면 되어서 편했다
수업 구성은
1일차 ) 품질관리의 기본과 생산관리의 이해
2일차 ) 품질관리와 스마트팩토리
3일차 ) 수입검사와 AI
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품질관리 업무가 AI와 어떻게 연결되어있는지를 알고 싶어서 신청했다
첫날에는 품질이라는 개념을 생산사, 소비자, 사회적 관점으로 바라봤을 때 어떤 차이가 있는지,
품질의 표준화를 적용했을 때 긍정적인 효과도 있지만 그에 따라 어떤 부정적 효과도 있는지 등을 알 수 있었다
신고하기
작성자 익명
신고글 [위포트][엔지닉]스마트팩토리 AI 품질관리 빡공스터디 55기 후기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