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87기 종합반 4주차 수강후기
WEPORT
2020.07.06 21:26
조회 103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community/4511487
재밌고 유익했던 강의 였습니다.
자소서를 쓸떄 제가 아는것과 조합하면 좋은 글이 나올것 같습니다.
그리고 신문사설을 읽을 때 많은 도음이 될것 같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WEPORT
신고글 87기 종합반 4주차 수강후기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