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닉 빡공스터디 1일차 학습일지_반도체공정기술, 반도체공정설계
용감한로켓3140
2026.06.23 15:37
조회 9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EouY72/131981515
이번 엔지닉 강의를 통해 삼성전자와 SK하이닉스의 면접 형태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직무별로 어떤 전공 질문이 나오는지 파악할 수 있었고, 화공열역학과 화공 유체역학처럼 제가 준비해야 할 과목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저는 유체역학은 비교적 자신 있지만 열역학 파트가 약한 편이라 더 집중해서 공부해야겠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윈스펙을 통해 반도체 공정기술과 반도체 공정설계 직무별 공부 방향을 알 수 있어 막막함이 많이 줄었습니다. 앞으로 반도체 취업을 목표로 반도체 8대공정, 반도체 공부, 반도체 강의 내용을 꾸준히 정리하며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겠습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용감한로켓3140
신고글 엔지닉 빡공스터디 1일차 학습일지_반도체공정기술, 반도체공정설계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