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글날 서비스 운영시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위포트매니저
2024.10.02 15:39
조회 32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notice/81216177
안녕하세요,
[ 위포트 & 엔지닉 ] 입니다.
한글날 서비스 운영시간 관련하여 안내 드립니다.
■ 10월 9일(수요일)
- 카카오톡 상담 : 운영 안함
- 인터넷 강의 유선상담 : 운영 안함
- 1:1 상담문의 : 운영 안함 (문의 접수는 가능하나, 답변은 다음 업무일부터 순차적으로 처리 됩니다.)
- 스마트스토어 상담 : 운영 안함
※ 1:1 문의를 통해 환불 신청을 하신 경우에는 문의 접수일을 기준으로 환불 금액을 계산합니다.
※ 단, 문의 접수 후 수강 이력이 있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강 이력을 기준으로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그 외 서비스 및 이용에 문제가 발생 될 경우 홈페이지 “고객센터” 를 클릭하시면 “FAQ” 게시판으로 연결되며,
게시판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해결이 가능하오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주하는 질문 페이지 바로가기
☞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mAgO73
감사합니다 : )
위포트 & 엔지닉 올림.
신고하기
작성자 위포트매니저
신고글 한글날 서비스 운영시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