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버튼

Kollus 재생 오류에 관한 해결방법 안내드립니다.

상세페이지-메뉴
https://community.weport.co.kr/notice/21629883

안녕하세요. 위포트입니다.

 

Kollus 강의 재생과 관련하여 강의 재생 시 google play 스토어/App Store로 화면이 전환되는 문제가 발생하여 해결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Android 사용자 분들 중 삼성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경우,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해도 동일한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이 되므로, 삼성 브라우저 대신 Chrome 최신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시어 사이트 접속을 부탁드립니다.



※ Android - Chrome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방법 

Chrome은 내 Play 스토어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새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Android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에서 Play 스토어 앱 Google Play을 엽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아이콘을 탭합니다.

  3. 앱 및 기기 관리를 탭합니다.

  4. '업데이트 가능' 아래에서 Chrome Chrome을 찾습니다.

  5. Chrome 옆의 업데이트를 탭합니다.

 

※ iPhone/iPad - Chrome 최신 버전 업그레이드 방법 

Chrome은 내 Apple App Store 설정에 따라 자동으로 업데이트합니다. 새 버전이 있는지 확인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1. iPhone 또는 iPad에서 App Store를 엽니다.

  2. 오른쪽 상단에서 프로필 프로필을 탭합니다.

  3. 'Available Updates(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까지 아래로 스크롤한 다음 Chrome Chrome을 찾습니다.

  4. 목록에 Chrome이 있으면 Update(업데이트)를 탭하여 설치합니다.

  5. Apple ID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 업데이트가 다운로드되고 설치됩니다.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포트 드림

 

신고하기
close-icon

작성자 위포트매니저

신고글 Kollus 재생 오류에 관한 해결방법 안내드립니다.

사유선택
  • check-icon
    욕설/비하 발언
  • check-icon
    음란성
  • check-icon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check-icon
    개인정보 노출
  • check-icon
    특정인 비방
  • check-icon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