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활동내역

    내가 쓴 글

    내가 쓴 댓글

    보관함

    닉네임 설정

    쪽지함

    받은 쪽지함

    보낸 쪽지함

    보관함

합격자소서

CJ올리브네트웍스 / SM / 2016 하반기


위포트 매니저


2016.08.31 15:00

조회 11


추천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DwNG04/1159951


[ 합격 스펙 ]

해외 / 4.0이상 / 토익 990


[ 합격 자소서 ]

1. 해당하는 직무를 지원하게 된 동기와 해당 직무를 통해 이루고 싶은 비전을 구체적으로 기재하여 주십시오. [CJ올리브영은 저의 Only One입니다] 대학교 1학년 때 처음으로 아르바이트를 한 월급으로 부모님의 화장품을 사드리기 위해 올리브영을 방문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저는 화장품에 대해 잘 몰라 우두커니 서 있었습니다. 이런 저의 모습을 계속 지켜보던 직원 분께서 저에게 다가오셨습니다. 혹시 무슨 도움이 필요하시지는 않은지 물어보셔서, 저의 어려움을 설명 드렸습니다. 그러자 부모님의 연령대, 예상 가격대 정도를 여쭤보시고는 몇 가지 상품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 뿐만 아니라, 이 상품은 이럴 때 효과가 있다는 등 정말 구체적이고 자세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그 직원 분의 설명 덕분에, 저는 부모님께 좋은 선물을 드릴 수 있었습니다. 이 경험을 계기로, 서비스는 상품으로부터의 이해와 고객에 대한 친절로부터 나온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또한 직원이 미리 각 상품의 장단점을 정확히 파악하여 고객에게 알려줌으로써, 그 직원뿐만 아니라 ‘올리브영’ 브랜드 자체가 고객에게 긍정적인 이미지로 인식된다는 것을 몸소 깨달았습니다. 저 역시도 이후로는 신뢰를 갖고 화장품을 살 때는 올리브영부터 방문하곤 합니다. 그래서 저 역시도 이런 매력을 가진 CJ올리브영에서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원이 되고 싶습니다. 저는 Health&Beauty 산업의 선구자인 CJ올리브영에서 서비스 운영 사원으로서, 올리브영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올리브영이 Only One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한 번 방문했을 때는 올리브영 매장의 친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두 번 방문했을 때는 자신의 고민을 나눌 수 있는 말동무가 될 수 있도록, 세 번째 방문했을 때는 다음에 다시 오고 싶도록, 네 번째 올 때는 타인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그런 Only One이 되고 싶습니다. 방문할 때마다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여, 좋은 상품뿐만 아니라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리브영이 될 수 있도록 기여하고 싶습니다.


출처: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 링커리어 https://linkareer.com/


* 해당 합격자소서는 합격이 최종확인된 100%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합격자소서입니다. 합격자소서는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인 링커리어와 제휴를 통해 위포트 회원분들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