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활동내역

    내가 쓴 글

    내가 쓴 댓글

    보관함

    닉네임 설정

    쪽지함

    받은 쪽지함

    보낸 쪽지함

    보관함

합격자소서

CJ ENM / 제작pd / 2016 하반기


위포트 매니저


2016.08.31 15:00

조회 14


추천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DwNG04/1159921


[ 합격 스펙 ]

서성한 / 3.4 / 토익950 , 토익스피킹 180 / 언론사 인턴1회, 일반 외국계 인턴 1회.


[ 합격 자소서 ]

1.여러분의 CJ E&M PD 지원동기는 무엇인가요? CJ E&M에 지원한 이유, 해당 채널의 PD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 PD라는 직무를 잘 수행할 수 있는 이유(본인의 강점, 준비, 관련 경험에 근거)를 포함하여 구체적으로 작성해주세요. (1,000자 이내) ㅁㅁ과 ㅇㅇㅇ. 처럼, 얼핏 보기엔 연결이 힘든 제 인생의 경험들은 CJ E&M의 디지털콘텐츠 제작 PD가 되는데 최고의 효과를 낼 것이라 생각합니다. [+ 관련 개인경험 3줄정도] '디지털 매체'를 활용한 '콘텐츠'의 영역에서 다양한 역할을 경험한 저는 '잡기에 능한 것'이 강점입니다. aaa으로(개인정보) 전문적인 이해도를 높였습니다. 글로벌 기업의 여러 공식 SNS계정을 운영하고 광고를 집행하며 조회수, 공유횟수 등 지표와 수익을 분석했습니다. 그래픽, 동영상, 텍스트 등 플랫폼 별 여러 콘텐츠를 미디어업계에서 직접 제작하기도 했습니다. 여러 단계를 두루 운영해내며 1인미디어가 된 인플루언서들처럼, 온라인 세상의 특이한 코드부터 업무 전반에 익숙한 것은 디지털, MCN콘텐츠를 제작하고 유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세상'을 먼저 체험하고 소통하는 것에 매력을 느껴왔다는 점이 결국 제 경험들의 '연결고리'입니다. 그렇기에 저는 CJ E&M에 지원했습니다. 많은 곳들이 디지털콘텐츠를 얘기하면서도 흐름이니 쫓을 뿐, 방향성과 중요성을 정말 체감하는지 의문이었습니다. MCN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끊임없이 시도하고, 팔로워가 아닌 '크리에이터'로서의 행보를 보이는 CJ E&M에서 미래에 대한 확신을 느꼈습니다. 무한한 디지털 세상에서 문화적 영향력을 글로벌로 확장하는, 그 미래를 함께 만들어 나가는 디지털콘텐츠 제작PD가 되고 싶습니다. 2.셀러브리티와 디지털 인플루언서(1인 창작자), 디지털 인플루언서와 디지털 제작PD의 차이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생각을 자유롭게 작성해 주세요. (1,000자 이내) [개인경험으로 시작] -> 셀러브리티와 디지털 인플루언서의 차이(사례) -> 인플루언서와 PD의 차이(사례) -> 역할은 다르지만 점차 통합되는 추세다. 세가지를 모두 잘해야 좋은 콘텐츠가 완성된다.


출처: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 링커리어 https://linkareer.com/


* 해당 합격자소서는 합격이 최종확인된 100%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합격자소서입니다. 합격자소서는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인 링커리어와 제휴를 통해 위포트 회원분들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