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활동내역

    내가 쓴 글

    내가 쓴 댓글

    보관함

    닉네임 설정

    쪽지함

    받은 쪽지함

    보낸 쪽지함

    보관함

FAQ


[프리패스/환급반] Q. 출석환급반 *출석미션 유의사항 2*


위포트 매니저


2021.03.26 07:53

조회 692


추천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mAgO73/1137220

■ 출석 환급반 유의사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출석 조건아래 2가지 조건 모두 충족 시, 출석미션 성공으로 간주합니다.

① 매일 30분 이상 강의 수강("금일 수강 시간" 확인 필수)

② 매일 연속으로 24시 이전 출석체크 완료 (직접 출석체크까지 완료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출석처리가 됩니다.)

2. 출석미션 유의사항환급반 출석은 [나의 강의실 - 환급반] 메뉴의 [출석체크 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출석체크가 처리되며, 출석체크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PC 또는 노트북을 통해 30분 이상 수강하였을 경우에만 출석 시간으로 인정되며, PC 이외의 기기 (모바일, 테블릿 등)는 수강 시간에 반영되지 않습니다.

4. 출석일자 당일 강의 재생하여 익일로 넘어가는 자정 이후까지 끊지 않고(일시정지 상태 포함) 재생한 경우에는 수강 시간이 당일 기록으로만 반영되고, 익일 수강 시간 기록에는 반영되지 않으니 참고하셔서 수강하시기 바랍니다.

ex. 3월 1일 23시 50분 ~ 3월 2일 0시 20분까지 30분 수강 시,

- 3월 1일 30분으로 수강시간에 반영 / 3월 2일 수강시간에는 반영 안됨

- 3월 1일 0시 이전 출석 체크하지 않았기 때문에 3월 1일 출석체크 인정 안됨

- 3월 2일 0시 이후 30분 이상 수강한 경우에만 3월 2일 출석체크 인정

5. 강의 수강을 하셨더라도 고객님께서 출석체크를 못하신 건에 대해서는 출석 처리가 되지 않으니,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6. [마이페이지] > [환급반]에서 강의 수강을 해야 출석이 인정되며, [온라인 컨텐츠]에서 강의를 수강한 경우 출석인정이 되지 않습니다.

7. 개인 PC나 네트워크 환경으로 인해 출석 처리가 되지 않은 경우에는 출석 처리가 되지 않습니다.

8. 본인 부주의로 인해 출석체크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토커비에서 책임지지 않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9. 출석체크 미션을 실패한 경우, 환급을 받을 수 없습니다.

10. 결제 당일부터 강의 수강은 가능하지만 출석은 결제 다음날부터 시작합니다.

11. 출석 미션 실패 시에는 출석 미션을 다시 시작할 수 없습니다. 연속 출석하다가 중간에 출석을 누락했을 경우, 출석 미션 실패입니다.

ex. 1월 1일 결제 시,1월 1일부터 강의수강 가능

- 1월 2일부터 무조건 출석체크 시작해야 함

- 1월 3일부터 출석체크 시작했을 경우, 출석 미션 실패

- 1월 1~10일 연속 출석하다가 1월 11일 출석 누락 시, 출석 미션 실패

1:1 상담문의 | 평일 19시 이후 또는

토 일 공휴일 접수건은 평일 운영 시간 내 순차적으로

답변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