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글
[엔지닉x원스펙] 반도체 3일완성 빡공스터디 1일차
익명
2026.06.24 23:46
조회 1추천 0스크랩 0
https://community.weport.co.kr/community/132040097
엔지닉X원스펙 반도체 3일완성 빡공스터디 1일차에서는 sk하이닉스와 삼성전자의 직무면접 절차와 기출문제를 알 수 있었습니다.
교재구성은 반도체 기초, 반도체소자, 반도체공정으로 되어있었고 입문, 기본, 심화로 나눠져있어서 어디까지 공부해야되는지 알수있어서 좋았고, 특히 mosfet과 포토공정 예시를 통해 비전공자와 전공자가 어디까지 알아야되는지 알려주셔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면접때까지의 학습계획과 공부방법도 알려주셔서 꼭 학습노트 작성하고 면접전에는 실전서를 구매하고 모의면접도 해볼생각입니다.
신고하기
작성자 익명
신고글 [엔지닉x원스펙] 반도체 3일완성 빡공스터디 1일차
사유선택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댓글 0

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