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활동내역

    내가 쓴 글

    내가 쓴 댓글

    보관함

    닉네임 설정

    쪽지함

    받은 쪽지함

    보낸 쪽지함

    보관함

합격자소서

아모레퍼시픽 / 영업 / 2015 하반기


위포트 매니저


2015.09.01 00:00

조회 3


추천 0


https://community.weport.co.kr/board_DwNG04/1160541


[ 합격 스펙 ]

중경외시 / 3.86 / 토익 950, 오픽 AL, DELF B2 / 인턴 1회, 어학연수 1회


[ 합격 자소서 ]

귀하가 회사를 선택하는 기준은 무엇이며 왜 그 기준에AMOREPACIFIC이 적합한지 기술하시오. (필수입력사항 최대 800 최소 100) '예뻐지면서 환경을 생각할 수는 없을까'라는 물음은 언제나 제가회사를 찾는 기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여성으로서 예뻐지기 위해 화장품을 구매하는 것은 제가 가지고있던 굳은 신념인 '환경을 생각하는 소비'와는 거리가 먼일이었습니다. 그런데 다른 일반 뷰티회사와는 달리 아모레퍼시픽은 그 두가지를 모두 고민하는 회사입니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지속가능경영'과 '지속가능구매'를 통해서나타납니다. 리필 용기를 사용한 제품을 개발하고 제품의 원료에서부터 생태계 보호에 힘쓰는 회사이기에저는 아모레퍼시픽을 제 신념에 부합하는 회사라고 신뢰하고 헌신적으로 따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그뿐만이 아닙니다. 아모레퍼시픽의 세계를 무대로 삼고자 하는 'Global Mind' 정신은해외 영업을 꿈꾸는 저를 이끌었습니다. 아시아를 넘어 유럽과 중동까지 시야를 확장하고 글로벌 인재를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아모레퍼시픽! 글로벌 브랜드 크리스챤 디올이 아모레퍼시픽과 쿠션 기술력 교류업무협약(MOU)을 맺었듯 'Asian Beauty Creator'로서화장품의 본고장 프랑스 및 유럽에서 성공하는 그 날까지 아모레퍼시픽의 가치인 '도전'을 저 또한 실천하고 싶습니다. 아모레퍼시픽 그룹은 아름다움으로 세상을 변화시키겠다는 특별한 소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이 왜 필요한지 정의'하고, 입사한다면 이러한 소명을 어떻게 실현 할 수 있을지 기술하시오. (필수입력사항 최대 600 최소100) 21세기는 친환경 시대입니다. 그러나 뷰티 산업은 친환경과는 거리가가까워 보이지 않습니다. 일회용 마스크팩의 소비를 부추기는 등 매일 엄청난 양의 화장품이 소비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 최고의 뷰티 종합 회사인 아모레퍼시픽은 뷰티산업 속에서 친환경 기업이 되기 위한 길에 들어섰다고생각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만의 '지속가능구매' 전략은 천연재료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고 '지속가능한 제품'은 탄소발자국 제품과 리필 제품을 내세워 환경친화적 이미지를 구축시켰습니다. 이러한작은 시작이야말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작은 시작에서 출발하며 아모레퍼시픽에 입사하여 더적극적인 환경친화적 영업전략을 펼치고 싶습니다. 제품 연구의 단계에서 다양한 환경친화적 노력도 중요하지만고객과의 접점에 있는 영업 부문에서도 다양한 전략으로 세상을 변화시키는 아름다움을 선보일 수 있을 것입니다. 다쓴 샘플 용기를 반납하면 무료 샘플을 증정한다거나 화장품 장바구니 생활화 캠페인을 벌이는 등 다양한 영업전략을 펼치고 싶습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이 고객에게 팔리는 그 순간까지 아모레퍼시픽의 '아름다운 가치'를 실현하고 싶습니다.


출처: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 링커리어 https://linkareer.com/


* 해당 합격자소서는 합격이 최종확인된 100%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합격자소서입니다. 합격자소서는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인 링커리어와 제휴를 통해 위포트 회원분들께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