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은행 디지털 서포터즈 / 영업부 디지털 서포터즈 / 2021 상반기

[ 합격 스펙 ]
[ 합격 자소서 ]
디지털 서포터즈에 지원하게 된 이유를 작성해주세요 300/237자 KB국민은행과 고객을 이어주는 디지털 서포터즈는 초연결 사회에 접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또한 유엔난민기구 캠페이너로서 UN과 난민을 연결하는 네트워크를 쌓기 위해 3개월간 127명의 후원자를 개개인별로 설득하고 500만 원 이상의 후원금을 유치했습니다. 이는 국민은행에서 시도하는 금융의 변화와 비대면 서비스의 확대를 위한 고객 만족을 함께 실천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했고 최고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느껴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입행후 포부 대학교 3학년 때 학생회장으로서 8번의 행사운영 경험은 고객님들의 다양한 사고와 가치를 존중하고 포용할 수 있는 개방적 사고를 기를 수 있었습니다. 또한, 손해보험, 생명보험, 제3 보험, 은행 FP, 투자자산운용사를 취득하면서 쌓은 이론적 역량으로 KB국민은행 디지털 서포터즈로서 활용하며 ONE-STOP의 자세로 지점 내 혼잡도를 해결할 수 있었습니다. 입행 후에도, 비대면을 효과적으로 활용하며 고객님의 대기시간을 최소화할 것이며 혁신적인 사고방식으로 변화를 선도할 것입니다.
📌 출처: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 링커리어 https://linkareer.com/
* 해당 합격자소서는 합격이 최종확인된 100%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합격자소서입니다. 합격자소서는 대학생 대외활동 공모전 채용 사이트인 링커리어와 제휴를 통해 위포트 회원분들께 제공됩니다.
♥ 위포트 회원 특별 혜택♥
👍신규 가입만 해도 100% 증정 혜택!
🚩 위포트 취업정보 오픈카톡방 안내
믿을 수 있는 정확한 취업정보& 무료 이벤트를
가장 빠르게 알려드리는 위포트 취업정보 오픈채팅방!
채팅방에 입장 후, 인사를 포함,
모든 개인채팅은 삼가해주세요! 🙏
■ 입장코드: we1010
■ 위포트 오픈채팅방 URL
대기업 정보방 : https://bit.ly/2TGMZLE
공기업 정보방 : https://bit.ly/2WRaHrO
작성자 위포트 매니저
신고글 국민은행 디지털 서포터즈 / 영업부 디지털 서포터즈 / 2021 상반기
- 욕설/비하 발언
- 음란성
- 홍보성 콘텐츠 및 도배글
- 개인정보 노출
- 특정인 비방
- 기타
허위 신고의 경우 서비스 이용제한과 같은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0
댓글